tech neosigma


neosigma.egloos.com XML

 
Resident Evil: Apocalypse
 
2년도 더 되어서 기억에서 가물거리는 레지던트 이블의 속편이 곧 개봉합니다. 아포칼립스라는 부제를 달고 나와서 그런지 왠지 더 멋있다는 느낌입니다.
apocalypse n.
천계(天啓), 계시, 묵시
(the A-) 요한 계시록(the Revelation)
(속어) 세상의 종말
(넓은 범위에 미치는) 전면적인 파괴[참사]

전편이 잘 기억이 안나서 자세한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이번편은 상당히 볼만하네요.
바이오 헤저드 게임을 약간이지만 즐겁게 플레이한 저로서는 이 영화에 상당히 기대를 했었습니다. 이전편은 좀 B급 영화인 경향이 없지않아 실망감만 가득했는데 이번편은 상당히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멋진 누님들의 액션도 좋고 식상해져버린 좀비 외의 크리쳐들도 등장해 볼거리를 제공하는군요. 밀라 요보비치 님 멋있으십니다. + _+)b 다만 다들 아시다시피 암흑의 경로를 통한 CAM판 영상이었기에 빠른 액션을 제대로 감상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극장가서 볼 정도의 작품은 아니니 DVD가 나올때까지 기다렸다 한번 더 봐야겠군요)
3편을 암시하는 결말도 좋군요. 벌써부터 3편이 기대됩니다.
by NeOSigmA | 2004/09/29 02:08 | 영화 | 트랙백(1)
Tracked from Jaeik's Blog.. at 2004/10/01 08:27

제목 : Resident Evil - Apocalypse
헐리우드 영화중 공포영화라고 해야하나. 주인공과 몇명의 사람들이 무슨 지하 연구소, 폐가, 유령선, 사람이 없는 우주기지, 우주선 등에서 알수 없는 공포의 존재에게 쫓기고 한명씩 죽어 나가다 특정 몇명만 간신히 이들을 물리치고 살아남는 류..스토리는 정말 뻔하지만 전 이런류를 좋아합니다. 에어리언, 프로텍터, 불가사리, 딥블루씨, 최근에 본 좀비나오는 영화 등등.. 그중 이번 기대작 2년전 개봉했던 'Resident Evil' 의 속편인 'Resident Evil Apocalypse(요한계시록)'이 9월중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more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